[아시안게임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리뷰]_대한민국 카타르 (Feat. 창원참사)
본문 바로가기

축구/소식

[아시안게임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리뷰]_대한민국 카타르 (Feat. 창원참사)

300x250

이게 무슨 경기인지 모르겠다. 전술, 패스, 슈팅, 호흡 모두가 엉망인 경기였다. 황선홍 감독이 이끄는 아시안게임 축구 국가대표팀이 어제 창원축구센터에서 카타르와 경기를 펼쳤다. 경기는 2 대 0으로 패배를 기록했다. 패배도 아쉽지만 경기내용이 너무 안 좋았다. 카타르를 상대로 도대체 무슨 전술로 경기에 임하는지 알 수가 없었다. 홈이라는 이점이 전혀 안 보이는 경기였다. 선수들의 패스미스와 호흡도 안 좋았다. 축구를 모르는 사람이 봐도 저건 아니다 싶을 정도의 패스미스가 나왔다. 게다가 2번째 실점은 골키퍼의 실수로 먹힌 골이었다. 패배가 없을 순 없다. 하지만 이러한 패배는 정말 이해가 안 되는 패배이며 아시안게임이 걱정이 될 정도의 호흡이었다. 물론 황선홍 감독이 무슨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는 알 수 없다. 하지만 축구팬 중 한 명으로서 이 경기에 경기력은 앞으로 정말 있어서는 안 될 경기력이다. 게다가 원정이 아니라 홈경기였다. 이러한 경기력은 한국축구팬에게 실망을 안기는 경기력이다. 미얀마, 키르기스스탄과의 경기가 남아있다. 황선홍 감독은 팀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선수들의 자신감을 심어줘야 하며 남은 2경기는 반드시 좋은 경기력으로 승리해야 할 것이다.

 

올림픽대표팀 황선홍 감독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