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글을 쓰기 전 말씀 드립니다. 이 글은 어떠한 대가도 받지 않고 내돈내산으로 먹어 본 후기를 전달 드립니다. 맛 평가는 주관적인 의견임을 말씀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출시 된지 약 2개월? 3개월? 된 배스킨 라빈스에 카페 메뉴를 소개 하겠습니다.^^ 저희 집 근처에 이마트가 있는 데 이마트 안에 배스킨 라빈스가 있습니다. 보통은 저는 커피를 대용량으로 즐기는데 그 동안 배스킨라빈스는 대용량 커피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배스킨 라빈스에도 대용량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출시 되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출시 된지가 조금 되었는데 저만 몰랐던거 같아요^^;; 자, 그럼 이번에 신규 출시 된 917 아이스 아메리카노 먹은 후기를 전달 드리겠습니다.
917의 숫자의 뜻은 용량이 917ml 라는 뜻 입니다.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었고 저희 어머니께서는 자몽 워터 블라스트를 드셨습니다. 먼저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깔끔한 맛이 났습니다. 산미와 다크함이 적당 했고 진한 커피보다는 깔끔한 맛에 커피를 먹고 싶다고 느낄 때 먹으면 아주 좋을 거 같습니다. 자몽 워터 블라스트는 일반 자몽에이드보다 조금 더 자몽 맛이 좋았고 단맛도 적당 했습니다. 블라스트 메뉴다 보니 약간 슬러쉬 처럼 느껴졌고 여름에 먹으면 갈증 해소에 아주 좋은 음료 일거 같습니다. 917ml 음료이기 때문에 양도 부족함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917 음료를 주문 할 때는 매장 취식이 불가 한 음료이고 테이크아웃 전용 메뉴임을 알고 주문 하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