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먼저 글을 쓰기 전 말씀 드립니다. 이 글은 어떠한 대가도 받지 않고 내돈내산으로 먹어 본 후기를 전달 드립니다. 맛 평가는 주관적인 의견임을 말씀 드립니다.
이디야에서 새로운 스틱커피를 출시 했습니다.^^ 이디야는 국내 브랜드로 유명 합니다. 현재 이디야 스틱커피는 한번 쯤은 드셔 보셨을거라고 생각 합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아메리카노 볼드는 산미는 거의 없고 커피 향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커피 입니다. 커피 좋아 하시는 분들 중에서도 취향이 갈린다고 생각 합니다. 산미를 즐기는 분이 있고, 산미보다 로스팅이 진한 커피를 즐기시는 분이 있고, 밸런스를 중요시 하는 분도 있다고 생각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산미가 없고 로스팅이 진한 커피를 좋아 합니다. 하지만 대중적으로 커피를 판매 하기 위해서 모든 제조사들이 밸런스를 유지하는 커피를 많이 출시 합니다. 그런데 이디야 아메리카노 볼드는 산미는 거의 없고 로스팅이 강한 커피이기에 제가 구매 해 보았습니다.
아이스로 출시 된 제품은 아니지만 저는 아이스로 먹어 보았습니다. 확실히 산미가 없는 커피이다 보니 향이 매우 진하고 맛도 진한 편이었습니다. 뜨겁게 먹으면 아이스보다 향이 더 진할 것으로 생각 됩니다. 진한 커피를 찾던 제게는 너무 좋은 커피 입니다.^^ 아이스로 해도 향이 사라지지 않아서 좋습니다. 진한 커피를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제품이 될 것으로 생각 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