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분데스리가에서 활약 하고 있는 정우영 선수가 새로운 팀으로 이적 하였습니다. 이적 한 팀은 독일 분데스리가에 슈투트가르트 입니다. 슈투트가르트는 작년 시즌 강등권 위기 였지만 가까스로 잔류에 성공 하였습니다. 작년 시즌만 놓고 보면 좋지 않은 팀인거 같지만 슈투트가르트는 리그 우승한 경험이 여러 번 있는 팀 입니다. 그렇기에 정우영 선수가 많은 활약과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팀입니다.
정우영 선수는 뮌헨 유스 및 뮌헨 1군 선수들과 경기를 뛰었고 이후 프라이부르크에서 뛰다가 현재 슈투트가르트로 이적 했습니다. 독일 무대에서 오래 생활 하였고 1부리그에서 지속적으로 뛴 경험이 있기 떄문에 슈투트가르트에서도 좋은 활양을 펼칠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또한 슈투트가르트 현재 감독이 정우영 선수의 뮌헨 유스시절 감독 입니다. 누구보다 정우영 선수의 장점을 잘 알고 있는 감독 입니다. 어느 자리에 어느 시점에 어떻게 사용 해야 되는지 알고 있는 감독 밑에서 활약을 한다면 우리 국가대표팀에서 좋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생각 합니다. 선수는 지속적으로 뛸 수 있는 팀으로 이적 해야 합니다. 정우영 선수는 아직 나이가 어린 만큼 폭발적인 활약도 중요 하지만 지속적으로 뛸 수 있는 팀으로 이적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 합니다. 그러므로 슈투트가르트 이적은 좋은 팀이고 팀 내 핵심 선수로 취급 하겠다는 뜻으로 등번호 10번을 배정 했습니다.
앞으로 분데스리가에는 이재성, 정우영, 김민재를 선수를 볼 수 있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